패닉 공격을 받을 때 취해야 할 조치

패닉 공격을 받을 때 취해야 할 조치

패닉 공격을 받을 때 취해야 할 조치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의 경향에 직면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내재된 복잡성에 낙담하지 말라.

불행히도 공격의 원인이 될 수 있는 항목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각각의 방아쇠는 당신에게 개별적이다.

개별적인 해결책을 찾는 데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공황 발작에 시달릴 때는 반드시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수면부족으로 인해 당신은 공격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고, 그것을 합리적으로 다룰 가능성이 더 적다.

매일 밤 적어도 8시간은 자도록 노력해라.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낀다면, 음악을 들어봐라.

위로나 낙관적인 가사가 있는 음악을 선택하고 단어에 집중하거나 심지어 따라 부르기도 한다.

공황상태에서 벗어나 다른 방향으로 정신을 집중하는 능력은 공황발작과 싸우기가 더 쉬워진다.

공황 발작 기간을 단축하기 위해 당황할 때 행동에 집중하라.

당신이 느끼는 공포와 싸우는 것이 그것을 영원히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겪게 된다면, 상담사와 대화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숙련된 전문가들이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누군가 당신을 위해 그곳에 있다는 지식만으로도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압도적 조건을 개선할 수 있고, 당신이 견뎌내는 공황 발작의 횟수를 상당히 줄일 수 있다.

그 무서운 공황 발작이 당신의 의식 속으로 스며든다고 느낄 때,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을 멈추고 앉아서 매우 의도적인 호흡을 시작하라.

코로 천천히 숨을 들이쉬어 배가 부풀게 하고 입으로 숨을 내쉬는 심호흡법을 사용한다.

흡입과 호기 모두에 대해 5까지 세어라.

이걸 10번 하면 기분이 좋아질 거야.

전문적인 도움을 구하는 것이 어렵다면, 가족 구성원이나 이해해줄 가까운 친구와 대화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치료사나 정신과 의사는 당신이 왜 처음에 공격을 받는지 정확히 파악한 다음 근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한 해결책을 찾도록 도와줄 수 있다.

스트레스가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다면,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누군가로부터 위안을 얻는 것은 확실히 긴장을 푸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냥 얘기하는 것보다 포옹이 더 도움이 돼.

인간의 손길은 위로가 될 수 있으며, 당신을 진정시키고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

당신의 불안 수준을 매우 주의 깊게 지켜봐라.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극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여러분이 불안감을 통제하게 할 뿐만 아니라, 자각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의 높은 인식 상태는 여전히 지속될 수 있는 공황 발작의 심각성을 감소시켜야 한다.

결론적으로 당신은 공황발작이 어떤 기분인지 알고 있다.

이 때문에 곧 공격이 일어날 조짐에 친숙하다.

당신의 큰 문제는 당신이 그들을 빨리 멈추게 할 수 없다는 것일 수도 있고, 첫번째로 일어나는 것을 막을 수 없다는 것일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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